스포츠 기업 푸마 수상
우수고용협회
세게적인 스포츠 브랜드

스포츠 기업 푸마(PUMA)가 전 세계 4개 지역과 24개국에서 최우수 고용기업(Top Employer)으로 선정되어 직원들에게 매력적인 직장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을 강조했다.
 

▲ 2024 글로벌 최우수 고용기업 (푸마온라인 홈페이지)
▲ 2024 글로벌 최우수 고용기업 (푸마온라인 홈페이지)

우수고용협회(Top Employers Institute)의 포괄적인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한 이 상은 아시아-태평양, 유럽, 북미 및 라틴 아메리카의 푸마에 주어졌으며 폴란드 및 우크라이나 푸마에는 처음으로 수여되었다. 푸마가 전 세계적으로 이 상을 수상한 것은 두 번째이며, 유럽에서 이 상을 받은 것은 다섯 번째이다.

푸마의 인력 및 조직 담당 부사장인 디트마 크노스(Dietmar Knoess)는 “우리의 노력이 다시 한 번 인정을 받고 세계 최우수 고용기업 상을 수상한 오직 17개 기업 중 하나가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”라며 “우리는 이 결과를 영감으로 삼아 푸마를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”라고 말했다.

우수고용협회는 인력 전략, 업무 환경, 인재 확보, 학습, 다양성 및 포용성, 웰빙 등을 포함한 6개의 HR 영역과 20개의 주제를 다루는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기업을 인증한다.

매력적인 고용 기업이 되기 위해 푸마는 직원들에게 매우 다양한 과정 및 교육 이용, 체육관 및 스포츠 과정 무료 이용과 같은 여러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.

푸마는 또한 직원들이 유연한 근무 시간, 모바일 오피스, 다양한 경력 단계에서 시간제 고용 또는 안식년을 가질 수 있는 옵션을 통해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. 자녀가 있는 직원은 방학 기간 특별 부모-자녀 사무실, 수유실, 탁아소 및 여름 캠프를 이용할 수 있다.

푸마

푸마는 신발,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, 개발,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선도적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. 푸마는 75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들을 위한 빠른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. 축구, 달리기 및 트레이닝, 농구,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카테고리에서 퍼포먼스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. 푸마는 거리 문화와 패션에 스포츠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한다. 푸마 그룹(PUMA Group)은 푸마(PUMA), 코브라 골프(Cobra Golf) 및 stichd라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. 이 회사는 120개국 이상에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본사가 있다.

-공실뉴스 편집실

저작권자 © 공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부동산 정보채널 공실뉴스 문의하기 임대인과 부동산을 위한 부동산 정보채널
공실등록 및 임대관리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
site blog youtube mall
02-542-3001
공실뉴스 (김윤경) 서울.아55037 110111-8708468 (06122)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15길 31 105호
A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