층고 높은 더블하이 D, F 타입
개방감이 뛰어난 복층 구조
매매는 없고 월세만 있음

▲ 롯데 시그네일 레지던스 뷰
▲ 롯데 시그네일 레지던스 뷰

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555m  123층 롯데월드타워는 서울시내 어디에서든 보인다. 

롯데월드타워 42~71층까지 223세대로 구성된 롯데시그니엘 레지던스는 다양한 타입이 있다.  

더블하이는 57-58층으로 구성된 층고가 높은 타입이다.  복층이 아니라 층고가 높기 때문에 공간 개방감이 전체적으로 뛰어나다.  283m2인 더블하이레지던스에는 3개의 룸 욕실 3개, 파우더룸 2개로 구성되어 있다.  메인룸 2개의 욕실은 드레스룸 2개와 히노끼탕 2개로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.

▲ 개방감이 뛰어난 층고 높은 더블하이
▲ 개방감이 뛰어난 층고 높은 더블하이

거실 및 주방의 층고가 높아서인지,  자연채광이 좋다.  석촌호수와 송파가 한눈에 보이는 개방감을 모든 공간에서 감상할 수 있다. 

빌트인 주방은 실버와 우드톤의 조화가 뛰어나며,  세탁실을 서브로 사용할 수 있다.  입구 좌측 드레스룸, 파우더룸, 붙박이 장까지 수납공간이 뛰어나며, 마감은 모두 우드톤이라 벽지를 볼 수 없었다.  D타입은  짙은 우드톤, F타입은 화이트우드톤의 특징이 있다. 

▶D타입 : 모든 뷰가 뛰어나지만, 주방은 더블하이가 아닌 일반 높이 

▶F타입 : 주방이 더블하이로 높지만, 거실 입구뷰가 조금 가려짐

▲ 화이트톤 타입의 F타입
▲ 화이트톤 타입의 F타입

지금은 하이엔드 레지던스가 많아지고 있지만, 원조 하이엔드는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이다.

▲ 자연채광이 좋은 더블하이 롯데타워 레지던스
▲ 자연채광이 좋은 더블하이 롯데타워 레지던스

롯데타워 시그네일 레지던스 매매로 나와 있는 것은 없으며, 임대는 월세가 주로 구성된다고 한다.  

-건설 부동산 김민준 기자

저작권자 © 공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부동산 정보채널 공실뉴스 문의하기 임대인과 부동산을 위한 부동산 정보채널
공실등록 및 임대관리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
site blog youtube mall
02-542-3001
공실뉴스 (김윤경) 서울.아55037 110111-8708468 (06122)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15길 31 105호
AD